버릴 수 없는 글들

주님께 드리는 나의 기도 본문

두런두런 이야기/기도문

주님께 드리는 나의 기도

Young-Kim 2010. 9. 19. 03:16

나의 기도를 
주님께 드릴 수 있는 지 궁금해요 
내가 주님을 
사랑할 수 있는지요 
내가 거짓말하고 친구를 속였어도 
미워하고 질투를 하고 시기를 해도 
주님을 사랑할 수 있는지요 
마음에 드는 것이 없는 되도 
부모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
나도 모르게 욕심이 많고 허영과 남 따라 하고 싶은 것이 많아도 
못된 마음과 남을 사랑 하지도 못하고 
사랑할 줄도 모르고 나만 생각하는 부족한 사람에게도 
주님을 사랑할 수 있는지요 
주님이 지금까지 잘못을 용서하신다면 
모든 것을 이해하시고 믿어 주신다면 
저는 정말로 주님을 사랑하겠어요 
어느 것보다 지금부터 주님을 사랑하고 
사랑을 받기보다 사랑을 주는 사람으로 
세상의 빛이 되고 싶습니다 
주님을 사랑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
주님 나의 기도를 받아주세요 
나의 기도와 소망을 받아 주세요.

나의 기도를
주님께 드릴 수 있는 지 궁금해요
내가 주님을
사랑할 수 있는지요
 
내가 거짓말하고 친구를 속였어도
미워하고 질투를 하고 시기를 해도
주님을 사랑할 수 있는지요
 
마음에 드는 것이 없는 되도
부모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
나도 모르게 욕심이 많고 허영과 남 따라 하고 싶은 것이 많아도
 
못된 마음과 남을 사랑 하지도 못하고
사랑할 줄도 모르고 나만 생각하는 부족한 사람에게도
주님을 사랑할 수 있는지요
 
주님이 지금까지 잘못을 용서하신다면
모든 것을 이해하시고 믿어 주신다면
저는 정말로 주님을 사랑하겠어요
 
어느 것보다 지금부터 주님을 사랑하고
사랑을 받기보다 사랑을 주는 사람으로
세상의 빛이 되고 싶습니다
 
주님을 사랑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
주님 나의 기도를 받아주세요
나의 기도와 소망을 받아 주세요.